본문 바로가기

집에서 요리하기~!

요즘 유행하는 딸기라떼 만들기~!(집에서도 가능)

안녕하세요~😊수닝입니다~😊😍
오늘은 딸기 라떼 만드는 법으로 돌아왔어요~!
요즘 sns 보면 딸기 라떼 영상이나 사진들이 많이
올라오더라고요~!
저도 카페일을 하고 있어서
딸기 라떼 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~ㅎㅎ
집에서도 따라 하실 수 있으세요~!

-재료 준비-
우유, 딸기,🍓, 딸기 시럽(집에서는 딸기잼 쓰시면 돼요), 얼음 조금

컵 반 정도 찰만큼 넣어주세요~ㅎㅎ
저는 냉동딸기를 이용했어요.
냉동딸기는 당도가 좀 낮아요~!
냉동딸기 이용하시는 분은 많이 넣어주세요~!
물도 살짝 넣어주세요~!
블랜더기로 갈아줄 건데
여기서 주의하실 건 식감이 살게 띄엄띄엄
갈아주세요~!
완전히 가루가 될 때까지 갈면 안 돼 용~!!

이쁜 컵에 딸기🍓 담아주시고
그 위에 딸기잼도 적당히 넣어주세요~!
집에선 딸기잼 넣으셔도 되고요.
그리고 얼음은 3-4개 정도? 넣으신 후
그 위에 우유를 부어 주시면 끝이에요~!
간단하죠??

딸기라떼 완성!!

그럼 이렇게 층이 나뉘는데 빨대로
저어서 드시면됩니당!!
어렵지 않으세요.
딸기🍓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서 한번 해서 드셔 보세요~!!
달콤한 딸기우유맛!! 추천해드려요ㅎㅎ